ARCHIPHILIA

37대 아키필리언을 소개합니다 본문

작업실 이야기

37대 아키필리언을 소개합니다

Archiphilia 2017. 4. 3. 15:26


안녕하십니까 신입생들이 무사히 하드트레이닝을 마치고 준회원이 되었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것들이라 힘들었을 텐데도 모두 다 자신이 맡은 과제에 있어서 대충하지 않고 성실하게 임해주어 고마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도 초심 잃지않는 좋은 모습으로 아키필리아의 일원이 되었음 합니다.


아래 내용들은 이번에 준회원이 된 신입생들의 자기소개 입니다. (총 14명 이며 소개순은 가나다 순으로 원문을 그대로 옮겼습니다)


다들 자신에 대해 잘 표현해주어 많은 참고가 될것같습니다^^ 모두 반갑습니다~


<김하늘>

안녕하세요! 아키필리아 37대 김하늘 입니다! 

저는 귀여운 물건이나 인형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고 여행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키티를 많이 좋아합니다.

건축학부에 오게 된 이유는 아버지의 영향이 컸었던것 같습니다. 아버지가 건축 일을 하셔서 어릴때 부터 도면과 건축 자재들과 타일 벽지 등을 많이 보며 자랐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건축중에서도 인테리어에 많은 관심이 갔었던것 같습니다. 또 없는 시간도 쪼개서 여행을 다니시던 부모님 덕에 여행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짧게는 4년, 길게는 5년 넘게 학교 생활을 할텐데 주어진 공부를 최대한 열심히 할것이고

또 대학에 오면 하고 싶었던 배낭여행을 해보고 싶고 많은 학교 행사등에 적극적으로 참여 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선배들께서 하드트레이닝때 칼질도 아예 모르던 제게 칼을 잡는 법부터 도면을 읽는 방법 까지 처음 경험하는것들에 대해 많은 도움을 주시고 많은걸 가르쳐 주셔서 무사히 끝낼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새터를 계기로 아키필리아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앞으로 부족한 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박경민>

영남대학교 건축학부 17학번 박경민입니다
저는 1999년 1월 12일에 태어났고 외동입니다
제 성격은 처음에는 낯을 가려서 조용하지만 친해지면 처음성격과 정반대로 유쾌하고 말도 많습니다
취미는 음악감상,영화보기,게임이고 시간이 된다면 선배들과 게임한판 해보고싶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박경빈>

안녕하세요 영남대학교 건축학부 박경빈입니다. 새터때 부터 운명처럼 만나 이렇게 37대 아키필리언이 되어 영광입니다! 원래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어 알아보던 중 건축에 대해 알게 되고 그때부터 흥미를 가지고 건축학부에 들어왔습니다. 17학번 98년생이구요 경신고등학교 나왔습니다. 야구, 축구, 노래부르는거 좋아합니다. 언제든지 공차거나 캐치볼 하자하면 같이 하구요, 노래방 같이 가자하면 되게 좋아할겁니다ㅎㅎ 사람 만나는거 좋아하고 친해지면 막 퍼주는 성격입니다.. 가끔 말없고 무표정일때 화난거 아니고 멍 때리는 거니까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전공은 건축학가고 싶습니다. 부족하지만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같이 즐거운 동아리 생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준우>

안녕하세요 아키필리아 37대 박준우입니다.

중학교 시절 학교에서 미술시간에 집 모형 만드는 과제를 하다가 매력을 느껴 이렇게 건축학부에 들어오게 된 것 같습니다막연하게 생각했던 건축을 실제로 들어와서 접하니 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힘든점도 있고 그리고 겪어봐서 느끼는 더 좋은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앞으로 학교에서 건축을 공부하며 많은 시간을 보낼 것 같습니다. 건축을 좋아하고 더 알고싶다는 하나의 목표로 뭉친 아키필리아에서 좋으신 분들과 함께 많은 추억을 만들고싶습니다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서보성>

안녕하십니까! 98년생 17학번 아키필리아 37대 서보성이라고 합니다.
아키필리아는 동아리 홍보시간에 영상을 보고 회장님의 말을 들으니 다른 동아리들 중 제일 진정성 있어보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전 언제나 말이 적고 부끄러움이 많아 덩치값(?) 못한단 말을 듣지만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건축학과는 어릴적 부터 봐오던 아버지의 제도판과 도면등을 보며 정말 멋진 직업이란걸 느끼며 건축에 대한 꿈을 키웠습니다.
졸업하고 제 고향의 시청에서 도시계획,설계 부서에서 근무하고 싶습니다.
공부할땐 하고 놀땐 노는 바람직한 아키필리언이 되기를 바라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민기>

안녕하십니까 아키필리아 37대, 1호선 대곡에 사는 이민기입니다. 저는 단순히 제가 원하는 건축물을 짓고 싶다는 생각에 건축학부에 지원하게 되었는데, 이게 너무 섣부른 판단이 아닐까하고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하드트레이닝을 통해 조금은 걱정을 덜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건축학을 희망하고 있고 아키필리아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하드트레이닝을 통해 이미 많이 배웠다는 생각도 듭니다(?) 앞으로 대학생활이 더 재밌어질 것 같아 매우매우 기대됩니다!!!(동아리 MT도 빨리 가고 싶어요^^) 동기들, 선배님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사랑해요 아키필리아♡


<이수현>

안녕하세요 37대 아키필리아 이수현입니다.
저는 포항에서 태어나 포항지초 포항제철중 포항제철고를 나오고 그 동네에서만 살아 우물 안 개구리처럼 있다가 대구를 와서 대구가 정말 커 보입니다...^^..ㅎ 
저는 케익을 좋아하고 단 음식을 좋아합니다
저는 전공을 지금은 건축학과를 생각하고 있습니다.~~부족하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이지선>

안녕하십니까 저는 37대 아키필리아 이지선입니다!
저는 20년동안 대구에서 살아 건축공부를 하면서 서울이나 다른나라로 떠나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혼자 드라마나 예능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친구들과 만나서 노는것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저는 타자 치는걸 별로 좋아하지않아 주로 전화나 페이스톡하는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스터디동아리라는 점이 끌려서 아키필리아에 들어오게 됐는데 선배님들이랑 동기들이 너무 좋아서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정말 즐겁고 신나게 동아리활동 하겠습니다~~


<이현지>

안녕하십니까 37대 아키필리아 이현지입니다. 새내기 배움터에는 가지 않았지만 입학 전부터 아키필리아 좋다는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고민하다가 같은 반 친구도 이 동아리에 있고, 신입생 환영회 할 때 동아리 종이 보고 이 동아리에서 건축에 대해 많은 걸 차근차근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지원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동

아리에 계신 선배님들 너무 좋습니다♡ 부족한 점 상냥하게 하나하나 도와주시고 채워주셔서 정말 반해버렸습니다!! 건축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 동아리 스터디를 통해 건축에 대해 더욱 흥미를 가지게 되고 잘 알게 되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더욱 하나되고 좋은 추억 많이 쌓아가길 기대합니다♡


<이호림>

안녕하세요 아키필리아 37대 17학번 이호림입니다.

대구 동구 신서동에 살고 강동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취미는 잠자기, 운동, 드라마나 영화보기 입니다.

아키필리아에 온것은 상당한 인연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곧 있을 MT, 체육대회 다 기대됩니다.

밤을 새야 할 일도 많겠지만 즐겁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키필리아에서 보람차고 슬기롭게 대학생활의 꽃을 만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림>

안녕하세요. 37대 아키필리언 이후림입니다.

대학에 진학하기 전부터 스터디 동아리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명분만 스터디 동아리가 아닌 정말 체계적으로 활동하는 동아리에 들어가기를 원했습니다.

새내기 배움터에서 선배들이랑 친해지고 '아키필리아'라는 동아리를 알게되면서 제가 원하던 동아리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아키필리아에 들어오게되었고 원하던 동아리에 들어오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저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 이야기하고 같이 노는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심심하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마지막으로 아키필리아는! 사랑입니다♡


<전수연>

저는 37대 아키필리아 17학번 전수연 입니다 저는 대구에서 태어나 대구에서 자란 대구 토박이 입니다. 지산초 지산중 수성고 나왓고 지산동에 살아요. 운동하는거 좋아하고 등산이나 어디놀러가는거 좋아해요 그림그리는거 컬러링하는거 음악듣는것도 좋아하고 영화보기 가끔 책읽는거 좋아해요. 딸기 귤 아이스크림 초콜릿 같은 단거 다 좋아해요. 저는 사람 사귀는데 오랜시간이 걸리는 편이에요...
말걸어주세요..ㅎ 건축학 전공하도 싶고 건축관련 지식도 많이 쌓고싶어요! 많이 도와주세요!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모두 잘부탁드려요!


<정보윤>

영남대 건축학부 17학번 정보윤입니다 대구에서 태어나고 안동에서 잠깐 살았다가 다시 대구에서 살고있습니다. 제가 건축학부에 들어온 이유는 칠곡에 있는 아버지의 땅에 제 집을 지어서 노년을 준비하기 위함입니다 물론 젊을때 힘들면 거기가서 힐링도 하고요 사실 사막에 집을 짓고 오토바이를 타며 여행하는것이 제 꿈이였는데  여건이 안될것같습니다...  ㅠㅠ 

제가 좋아하는것은 그림그리기와 노래,영화 감상입니다 최근에 본 "로건"이라는 영화가 제 취향에 딱 맞더군요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재밌게 놀기도하고 열심히 공부도했으면 좋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홍예림>

안녕하십니까 제 37대 아키필리아 홍예림입니다.
저는 경일여고를 나왔고 12년 동안 모두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는 학교를 다니다가 대학교에 와서 1시간 통학을 하게 되어 요즘 너무 피곤하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교환교수 일로 온 가족이 미국에서 살았던 적이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과 새롭고 신선한 것을 접하는 것을 좋아해서 나중에 세계일주를 하는 것이 꿈입니다. 또한 저는 영화와 음악을 매우 사랑하고 영화같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고 싶습니다❤️
처음엔 낯을 좀 가리는 편이지만 친해지면..잘 놉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