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PHILIA

2015 신입생들의 자기소개 본문

작업실 이야기

2015 신입생들의 자기소개

Archiphilia 2015. 3. 28. 23:33

 

 

 

 

 

안녕하십니까.

2015년 아키필리아 편집부장 31대 이윤원입니다.

 

신입생들이 무사히 하드트레이닝을 마치고 준회원이 되었습니다.

 

성실성, 태도 진정성, 건축에 대한 열정, 아키필리아에 들어오고 싶은 이유 등을 전반적으로 심사하여 함께하게 된 신입생 들입니다.

 

아래 내용들은 이번에 준회원이 된 신입생들의 자기소개 입니다.(원문을 그대로 옮겼습니다)

 

 

 

 

 

 

<안세정>

저는 건축사가 되고 싶습니다. 주택을 짓고 싶습니다

대구에 살고 정화여고 나왔습니다. 영화보는걸 좋아합니다

15학번이지만 21살입니다. 동아리 활동중에 답사가는게 제일 기대됩니다. 이번에 하드트레이닝 하면서

힘들었지만 과제할때 도움이 많이됬고, 나름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등산가는것도 좋아합니다.

동아리 선배님, 동기님 잘 부탁드립니다

 

<이산홍>

영남대 건축학부 15학번 이산홍입니다

저는 부산에서 왔어요~

35대 아키필리아에 들어와 좋으신 선배님, 동기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당. 행복한 동행해요

어렸을때부터 마냥 가족들과 놀러다니며 '저런 건물을 짓고 싶다', '엄마 내가 커서 집지어줄께'라고 말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는 뭣모르고 흘렸던 말들이 몇십년 지난 지금 건축학부에 들어와있는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열심히 포기하지 않고 즐기며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제끝낸 하드트레이닝도 정말 새로운 경험이었고 밤새며 재밌는 일이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하드트레이닝 1등 했습니다 ㅋㅋㅋ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더 많은 추억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서준영>

영남대학교 건축학부 15학번 아키필리아 35대 서준영입니다

저는 대구시 달서구 이곡동에 살고 있고 성서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저는 아버지가 건축을 하셔서 아버지의 추천으로 건축학부를 알게 되었고 건축의 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스포츠 경기를 보는것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영국프리미어리그를 제일 좋아합니다

그리고 음악을 듣는것과 노래 부르는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림에는 소질이 없어서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합니다.

그래도 노력해서 해보겠습니다! 부족하더라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키필리아 화이팅!

 

<김경난>

안녕하십니까 아키필리아 15학번 35대 김경난입니다. 저는 대구에 살고 강동고등학교 출신입니다

아버지께서 건축관련 일을 하셔서 어렸을때 사무실에 놀러가면 보이는게 도면 같은 것들이라

진로를 결정할때 많은 영향을 끼쳤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키필리아가 대학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지원하였습니다.

전공은 학전공을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이겠습니다

건축학도라면 누구나 꿈꾸는 나중에 저의 집을 설계해 살고 싶은 꿈도 있습니다

 

<박주희>

안녕하세요^*^ 아키필리아 35대 박주희 입니다.

새내기 배움터에서 운명적으로 만나서 이렇게 한 가족이 되어 정말 기쁩니다.

선배님들이 정말 잘 도와주시고 챙겨주셔서 조금은 막막하고 두려웠던 대학생활을 수월하게 시작하게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함께 할 모든 대학생활도 너무나 기대됩니다! 드디어 하드트레이닝이 끝나고 진짜 아키필리아인 필리언이 되었네요!

MT, 운동회, 내년에 있을 하드트레이닝, 새터도 기대됩니다.

건축학도로써 밤샐일이 많을텐데 모두 힘내고 서로에게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랑해요♡

 

<천유경>

안녕하십니까. 저는 천유경입니다. 저는 미술쪽에 관심이 많아서

자연스럽게 건축이라는 과에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구요

저는 달서구 상인동에 살고 통학을 해서 오전에 수업이 들어있다면 굉장히 일찍 나가서 피곤하지만 즐겁게 학교생활 하고 있습니다

저의 취미는 운동하는것과 그림그리는 것 좋아합니다

운동은 특히 걷는 것과 산타는 걸 좋아합니다.

앞으로 35대 아키필리아의 일원이 되어 열심히 활동하고 싶습니다

 

<송정현>

안녕하십니까. 아키필리아 35대 송정현 입니다

제가 건축을 하게 된 이유는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입니다

저는 대구 동구 반야월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96년생 15학번입니다

앞으로 동아리 활동에 가능한 열심히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노래 듣는것도 좋아하고 영화보는것도 좋아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문주희>

안녕하십니까 아키필리아 35대 문주희 입니다

저는 대구 동구에 살고 95년생 21살입니다.

고등학교 진학하면서부터 건축에 관심이 생겨 지금 영남대 건축학부에 오게 된 것이 참 행복합니다

특히 멋진 선배님들이 계신 아키필리아에 오게 되어 영광입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채영원>

영남대학교 건축학부 15학번 채영원입니다.

때는 1996년 8월 2일 오후 2시 48분 한 병원에서 태어나 이사한번 없이 경북 경산시 하양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숫기가 없고 부끄럼을 많이 탑니다

어릴때 차밑에 숨어 있다 덮힌 개 때문에 그이후로 개를 비롯한 동물들을 무서워합니다

풋살을 좋아합니다. 축구는 힘이 들어 즐겨하지 않습니다

하양초, 무학중, 무학고

사람을 사귀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유형입니다

영화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서약'이라는 영화를 보고 진정한 사랑 자신과 운명인 사람은

어떤일이 생겨도 만나고 그 운명을 지고 살아가는것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김제임>

안녕하세요 아키필리아 35대 김제임입니다. 저는 어렷을적부터 건축에 관심이 많았고 현재 건축학 을 전공으르 삼고싶습니다.

아키필리아는 학문적 지식을 많이 쌓을 수 있을듯 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선배님들도 좋으신분들도 많이 계셔서 이 동아리에 온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어릴적부터 조부모님과 함께 살았기에 장기,오목 같은 고전적인 놀이부터 인라인,자전거 같은 활동적인 운동도 다 좋아합니다.

음식은 편식하지않고 음주는 지양하는편입니다ㅠㅠ 사람만나는것도 좋아하고 여행다니는것도 좋아합니다.

문과출신이라 물리가 부족하여 다소 어려움이 있긴하지만 열심히 해보려 노력중입니다.예쁘게봐주세요😉😉

 

 

<변상진>

안녕하십니까 아키필리아 35대 변상진입니다.
사는곳은 대구 수성구 신매동이고 대륜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저의 성격은 처음에 낯가림이 많아 소심한 부분이 있지만 친해지면 장난도 많이치고 활발한편입니다.
취미는 축구등 구기운동하는거랑 음악듣기입니다.
전공은 건축공학을 전공하고싶습니다.
앞으로 동아리 활동 열심히잘하고 싶고 부족하지만 잘부탁드립니다.

 

 

 

 

 

 

 

 

 

 

 

 

 

Comments